Salesforce
Customer 36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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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eal-time crm
Data Cloud
고도화된 세그멘테이션을 통해 데이터를 연결하고, 통합하고, 필요한 세그먼트를 생성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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데이터 수집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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데이터 통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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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 세분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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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ata Tracking
멀티채널 데이터 수집/처리/분석 환경 구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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온라인 몰 및 브랜드 데이터의 지속적인 수집/가공 및 활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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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TI, CRM데이터 통합 관리
Data Driven Marketing 기반 마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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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케팅 자동화 플랫폼과의 데이터 Sync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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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케팅 활용 Segmentation 구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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채널 및 Source 별 고객 ID 통합 관리
Customer 36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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One-Source로의 통합 및 현업에서의 데이터 활용도 향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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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 데이터 통합 관리를 통한 다양한 기준의 Segmentation 실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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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양한 채널의 고객 데이터 기준 Trigger 및 Personalization 환경 구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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데이터 Tracking 및 개인화 기반 마케팅 실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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채널 별/상품 별 고객 행동 데이터 수집 및 데이터 기반 마케팅 의사결정 기반 마련
주요 기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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커넥터
Ingestion API, Website, Mobile App,외부 클라우드 스토리지(AWS, S3, Google Cloud Storage 등),
DC 연동 가능한 세일즈포스 솔루션(Sales, Service, Marketing) -
데이터 맵핑
원본 데이터 연결, 표준 데이터 모델을 기반으로 통합하여 높은 확장성, Custom 맵핑 지원,
연결 데이터와 CIM 간 맵핑(드레그 앤 드랍) -
ID 매칭
기존에 설정되어 있는 ID 매칭 기준 확인,
ID 매칭 기준 값 선택(통합 회원 번호, 이름/핸드폰 번호/이메일/생년월일 정보로 조합 활용)
비로그인 등의 이벤트 정보 등은 이름/핸드폰 번호로 매칭 가능 -
세그먼트
연결된 데이터 조회, 타겟조건 설정, 예상 타겟 수 실시간 확인
계산식 빌더, SQL 등 다양한 방식으로 계산식 생성, 데이터 간 결합 (Join, 집계, 필터) 처리 지원
SQL을 통해 직접 원하는 기준 지표 생성 -
잠재고객 타켓팅(메타, 구글)
충성 고객을 광고 채널에서 리타겟팅 (구글/페이스북/트위터)
충성 고객 데이터를 기준으로 유사한 고객 집단 탐색 및 캠페인 진행
Milvus Proces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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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 데이터 분석
매출 및 구매와 관련된
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해
고객 인사이트 도출 -
캠페인 기획 및 운영
데이터 기반의 기획과
세일즈포스 마케팅 클라우드를
활용한 캠페인 성과 극대화 -
캠페인 콘텐츠 제작
고객 니즈에 맞는
차별화된 브랜드 콘텐츠를
디자인 및 설계 -
타겟팅 및 발송
세일즈포스 마케팅 클라우드를
통해 다양한 고객 접점에 맞는
커뮤니케이션 -
캠페인 결과 분석
캠페인 성과 분석을 통해
개선점 파악 -
리포트 대시보드
Tableau 대시보드/
데이토라마를 통한
투명한 성과 공유
Marketing Cloud
Salesforce Marketing Cloud는 글로벌 기업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입니다.
마케팅 자동화를 통해 고객 맞춤화된 여정을 설정할 수 있고 이를 통해 이메일, 모바일, 소셜, 광고 등
멀티 채널에서의 캠페인 진행 및 성과 측정을 자동화 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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누구나 할 수 있는
쉬운 마케팅드래그앤 드랍 조작 타켓팅
마케터 스스로 고객 데이터를
세그멘테이션에서
캠페인 진행까지 진행 가능 -
다양한 채널 활용
이메일, 문자, 카카오톡 등
다양한 채널을 활용해
실시간 개인화 메시지로 발송 -
빠른 성과 분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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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사 데이터 활용
데이터 활용도 극대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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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RM, Legacy, 온라인 데이터의 선별 및 연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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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ata 기반 Marketing Personalization 구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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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ata Refresh 반영한 고객 Segmentation운영 고려
고객 경험 구축 One-stop 지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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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케팅 데이터 파악 > 캠페인 기획 > 캠페인 구현까지의
Marketing Automation 전 단계 컨설팅 -
마케팅 업무 프로세스 현황 파악 및 향후 운영 관점에서의
효율성 증대를 고려한 Automation 구현
Marketing Cloud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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데이터 기반 마케팅 자동화 기반 마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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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인화 요소 강화를 통한 마케팅 효과 증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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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arketing Segmentation 다변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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채널 별 Data Source 활용을 통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접점 확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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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동화를 통한 마케팅 업무 효율 향상 및 비용 감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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브랜드 마케팅에 대한 고객 만족도 재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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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ross Channel 마케팅 Journey를 통한 브랜드 경험 증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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브랜드 내부 인력 솔루션 활용 역량 함양
주요 기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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타겟 세그먼트 제공
① 모든 소스에서 데이터를 수집하여 하나의 플랫폼에서 고객에 대한 하나의 뷰 구축,
단순 또는 복잡한 기준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통합하고 세분화할 수 있는 강력한 세그멘테이션을 제공② CRM 데이터부터 GA를 통해 수집한 Web, App 데이터는 물론 오프라인 상점 데이터까지 다양한 Data Source를 가져와
Marketing Cloud(M/A)에 Import 하여, Automation Studio를 통해 고객이 필요한 세그먼트를 자동 생성③ Email Studio의 필터 생성을 통해 SQL 필요없이 Drag & Drop으로 쉽게 조건에 맞는 타겟 세그멘트 생성이 가능하고
이를 자동화 툴인 Automation Studio에서 Data를 Batch로 Import 할 때
Email Studio에서 생성한 필터를 적용하여 타겟 세그멘트를 Batch로 생성④ Journey builder의 제외 및 필터 조건 설정을 통해 고객 집합을 추출하여 조건에 따라 세분화된 타겟 세그먼트 제공 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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캠페인 실행 자동화
① 통합된 고객 데이터를 활용한 편리한 타겟팅, 모든 사례에 적합한 Journey 템플릿 활용, Journey 액티비티의
Drag & Drop 방식 구성으로 직관적인 캠페인 설계를 지원② 캠페인 유형별 구성 - 브랜드 정기 캠페인과 고객 라이프 사이클에 따른 일대일 캠페인을 쉽게 구성하고 운영이 가능
③ Journey Builder - 자동화 기능의 정교함을 제공하는 다양한 오브젝트들로 메시지 반응에 따른 분기,
AI에 의한 자동 분기/발송시간 최적화, AB Test 를 위한 Random 한 대상자 분류, 소셜 광고 연결 등을 자동화④ Journey builder - 다양한 Data Source를 받아서 해당 데이터를 대상으로 일대일 저니를 시작하고
하나의 Journey에서 다양한 채널로 고객의 Engagement를 유도⑤ Email, App push, 카카오톡, SMS, LMS 등 다양한 채널의 컨텐츠 구성부터 발송까지 통합된 화면으로 제공
단, SMS/LMS/Kakao는 국내 현지화 3rd party app을 Pre-Built 되어 제공 -
Email
Email 메세지를 템플릿, 위젯 기반으로 마케터가 손쉽게 작성 가능하고, 컨텐츠 개인화 도구, A/B Test 도구, 고객 데이터
제공을 유도하는 고객과의 대화형 Survey 작성 도구, AI 상품 추천 도구 (별도 모듈 도입시만)로 Email 고도화를 지원 -
Mobile
① 국내 통신 환경에 맞는 3rd party 메시지 시스템을 연계하여, SMS/LMS/MMS,
카카오톡(친구톡, 알림톡) 메시지 작성 및 발송 기능을 지원② Marketing Cloud(M/A)와 국내의 3rd party 메시징 시스템 제공사 간 연동으로
국내 통신사와 카카오 플랫폼을 통하여 메시지를 서비스하는 아키텍처로 Pre-Built③ App Push, In-App Message, App Inbox 메세지를 손쉽게 구현 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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Web
Marketing Cloud가 호스팅하는 랜딩 페이지, Microsite, 서베이 제작 및 입력한 고객 데이터를
캠페인 고객 데이터 모델에 자동 저장 가능 -
광고(옵션)
① CRM 데이터를 소셜 플랫폼의 Key값과 Drag & Drop으로 매칭하여 개인화 소셜 광고가 가능하고
일대일 고객 Journey 설계 도구에 자동 연계② 정교하게 세그멘트된 CRM 데이터를 활용하여 소셜 광고 비용은 절감하고 전환율은 향상 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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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케팅 컨텐츠 제작
Marketing Cloud의 Content 자동화 도구에서 컨텐츠 라이브러리를 통해 선택하거나
신규로 컨텐츠를 직접 만들 수 있는 Editor를 제공 -
마케팅 추천 AI 기능
① AI 기능 Einstein이 데이터를 분석하고 고객의 Next Action을 예측하여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
결정을 내리는데 서포트② 메시지 딜리버리를 높일 수 있는 분기를 생성하고, 고객 피로도를 감소시킬 수 있는 이메일 발송 최적화를 제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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캠페인 결과 분석 툴
① Journey Analytics - GA360과 연동하여 고객 여정 캠페인의 성과와 목표달성 분석 화면 제공하고,
각 채널별 고객반응 조회가 가능② 마케팅 캠페인의 퍼포먼스를 분석할 수 있는 분석 툴 Datorama가 탑재
Milvus Proces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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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 데이터 분석
매출 및 구매와 관련된
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해
고객 인사이트 도출 -
캠페인 기획 및 운영
데이터 기반의 기획과
세일즈포스 마케팅 클라우드를
활용한 캠페인 성과 극대화 -
캠페인 콘텐츠 제작
고객 니즈에 맞는
차별화된 브랜드 콘텐츠를
디자인 및 설계 -
타겟팅 및 발송
세일즈포스 마케팅 클라우드를
통해 다양한 고객 접점에 맞는
커뮤니케이션 -
캠페인 결과 분석
캠페인 성과 분석을 통해
개선점 파악 -
리포트 대시보드
Tableau 대시보드/
데이토라마를 통한
투명한 성과 공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