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miCRM을 통해
타겟팅부터 캠페인 발송 및
성과 데이터 분석까지
한번에 해결합니다.
발송현황 & 성과 지표 확인
발송 가능 회원 비중
발송별 프로세스 현황
(승인, 발송대기, 타겟추출, 발송중, 발송완료, 발송실패)
발송 캠페인 미리보기
Target - Success - Open - Click
발송 성공 또는 실패, 오픈, 클릭 등 콘텐츠 발송 시 일어나는 모든 과정과 성과 지표를
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자체 타겟팅 & 타겟 시뮬레이션
타겟팅 리스트
엑셀 내려받기
예상 타겟 수 (이메일, 문자) 정보
타겟 추출 조건
(회원정보, 구매정보, 쿠폰이력, 로그인 정보, 캠페인정보등)
타겟 우선 순위 변경 후 추출
타겟팅 조건 메모
캠페인 반응을 포함한 다양한 고객 정보를 활용하여 사용자가 직접
Self
타겟팅을 할 수 있습니다.
또한, 타겟팅 조건에 따른 예상 타겟수 시뮬레이션을 할 수 있습니다.
CRM 콘텐츠 최적화
이메일 발송
문자발송(카카오 친구톡, 문자, RCS)
개인화 구분(DB, 업로드)
HTML Edit
개인화 변수 적용(이름, 전화번호, 이메일등)
관리자 승인 후 발송
이메일, 문자발송부터 카카오 친구톡
RCS까지 메시지에 적합한 콘텐츠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.
개인화 변수를 이름, 전화번호,
e-mail
주소로 선택하여 세팅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.
리타겟팅 발송 & 시간 최적화 발송
시간 최적화 예약 발송
캠페인을 수신한 타겟의 행동에 기반해 맞춤형으로 차후 발송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.
대상자별 오픈 시간을 분석하여 발송시간을 최적화
시킬 수 있습니다.
대시보드 리포트
발송 타겟 - 도달 - 오픈 - 클릭 - 구매 - ROI 데이터 제공
캠페인 진행 추이 / 결과 데이터 제공
타겟 조건별 성과 분석
(성별, 연령, 등급, 구매 금액대등)
캠페인에 대한 고객반응 및 성과를 분석하여 Tableau 대시보드로 더욱 효과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.
다양한 산업분야의 클라이언트들이
miCRM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