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ILVUS

SFMC 파트너사 태블로 프리미어 파트너사 밀버스
태블로 라이센스 구매하기

miCRM을 통해 고객의 통합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.

miCRM

miCRM

miCRM을 통해
타겟팅부터 캠페인 발송 및
성과 데이터 분석까지
한번에 해결합니다.

Partner By salesforce
  • 1

    Overview

    발송현황 & 성과 지표 확인

    주요기능

    발송 가능 회원 비중

    발송별 프로세스 현황

    (승인, 발송대기, 타겟추출, 발송중, 발송완료, 발송실패)

    발송 캠페인 미리보기

    Target - Success - Open - Click

    miCRM Overview

    발송 성공 또는 실패, 오픈, 클릭 등 콘텐츠 발송 시 일어나는 모든 과정과 성과 지표를
   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• 2

    Targeting

    자체 타겟팅 & 타겟 시뮬레이션

    주요기능

    타겟팅 리스트

    엑셀 내려받기

    예상 타겟 수 (이메일, 문자) 정보

    타겟 추출 조건

    (회원정보, 구매정보, 쿠폰이력, 로그인 정보, 캠페인정보등)

    타겟 우선 순위 변경 후 추출

    타겟팅 조건 메모

    miCRM Targeting

    캠페인 반응을 포함한 다양한 고객 정보를 활용하여 사용자가 직접 Self 타겟팅을 할 수 있습니다.
    또한, 타겟팅 조건에 따른 예상 타겟수 시뮬레이션을 할 수 있습니다.

  • 3

    Contents Optimization

    CRM 콘텐츠 최적화

    주요기능

    이메일 발송

    문자발송(카카오 친구톡, 문자, RCS)

    개인화 구분(DB, 업로드)

    HTML Edit

    개인화 변수 적용(이름, 전화번호, 이메일등)

    관리자 승인 후 발송

    miCRM Contents Optimization

    이메일, 문자발송부터 카카오 친구톡 RCS까지 메시지에 적합한 콘텐츠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.
    개인화 변수를 이름, 전화번호, e-mail 주소로 선택하여 세팅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.

  • 4

    Campaign Optimization

    리타겟팅 발송 & 시간 최적화 발송

    주요기능

    시간 최적화 예약 발송

    miCRM Campaign Optimization

    캠페인을 수신한 타겟의 행동에 기반해 맞춤형으로 차후 발송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.
    대상자별 오픈 시간을 분석하여 발송시간을 최적화 시킬 수 있습니다.

  • 5

    Insight From Data Analytics

    대시보드 리포트

    주요기능

    발송 타겟 - 도달 - 오픈 - 클릭 - 구매 - ROI 데이터 제공

    캠페인 진행 추이 / 결과 데이터 제공

    타겟 조건별 성과 분석

    (성별, 연령, 등급, 구매 금액대등)

    miCRM Insight From Data Analytics

    캠페인에 대한 고객반응 및 성과를 분석하여 Tableau 대시보드로 더욱 효과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.

비즈니스의 성장이 필요하시다면
언제든 편하게 문의주세요!

Client

다양한 산업분야의 클라이언트들이
miCRM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

BMW
Rockport
adidas
Reebok
국립현대미술관
국경없는 의사회
KFA
Outback