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ILVUS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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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alesforce
Customer 360

The World's 1st
real-time crm

Data Cloud

고도화된 세그멘테이션을 통해 데이터를 연결하고, 통합하고, 필요한 세그먼트를 생성합니다.

  • 데이터 수집
  • 데이터 통합
  • 고객 세분화
  • Data Tracking

멀티채널 데이터 수집/처리/분석 환경 구축

  • 온라인 몰 및 브랜드 데이터의 지속적인 수집/가공 및 활용

  • CTI, CRM데이터 통합 관리

Data Driven Marketing 기반 마련

  •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과의 데이터 Sync

  • 마케팅 활용 Segmentation 구현

  • 채널 및 Source 별 고객 ID 통합 관리

Customer 360

  • One-Source로의 통합 및 현업에서의 데이터 활용도 향상

  • 고객 데이터 통합 관리를 통한 다양한 기준의 Segmentation 실현

  • 다양한 채널의 고객 데이터 기준 TriggerPersonalization 환경 구현

  • 데이터 Tracking 및 개인화 기반 마케팅 실행

  • 채널 별/상품 별 고객 행동 데이터 수집 및 데이터 기반 마케팅 의사결정 기반 마련

주요 기능

  • 커넥터

    Ingestion API, Website, Mobile App,외부 클라우드 스토리지(AWS, S3, Google Cloud Storage 등),
    DC 연동 가능한 세일즈포스 솔루션(Sales, Service, Marketing)

  • 데이터 맵핑

    원본 데이터 연결, 표준 데이터 모델을 기반으로 통합하여 높은 확장성, Custom 맵핑 지원,
    연결 데이터와 CIM 간 맵핑(드레그 앤 드랍)

  • ID 매칭

    기존에 설정되어 있는 ID 매칭 기준 확인,
    ID 매칭 기준 값 선택(통합 회원 번호, 이름/핸드폰 번호/이메일/생년월일 정보로 조합 활용)
    비로그인 등의 이벤트 정보 등은 이름/핸드폰 번호로 매칭 가능

  • 세그먼트

    연결된 데이터 조회, 타겟조건 설정, 예상 타겟 수 실시간 확인
    계산식 빌더, SQL 등 다양한 방식으로 계산식 생성, 데이터 간 결합 (Join, 집계, 필터) 처리 지원
    SQL을 통해 직접 원하는 기준 지표 생성

  • 잠재고객 타켓팅(메타, 구글)

    충성 고객을 광고 채널에서 리타겟팅 (구글/페이스북/트위터)
    충성 고객 데이터를 기준으로 유사한 고객 집단 탐색 및 캠페인 진행

Milvus Process
  • 고객 데이터 분석
    고객 데이터 분석

    매출 및 구매와 관련된
   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해
    고객 인사이트 도출

  • 캠페인 기획 및 운영
    캠페인 기획 및 운영

    데이터 기반의 기획과
    세일즈포스 마케팅 클라우드를
    활용한 캠페인 성과 극대화

  • 캠페인 콘텐츠 제작
    캠페인 콘텐츠 제작

    고객 니즈에 맞는
    차별화된 브랜드 콘텐츠를
    디자인 및 설계

  • 타겟팅 및 발송
    타겟팅 및 발송

    세일즈포스 마케팅 클라우드를
    통해 다양한 고객 접점에 맞는
    커뮤니케이션

  • 캠페인 결과 분석
    캠페인 결과 분석

    캠페인 성과 분석을 통해
    개선점 파악

  • 리포트 대시보드
    리포트 대시보드

    Tableau 대시보드/
    데이토라마를 통한
    투명한 성과 공유

Marketing Cloud

Salesforce Marketing Cloud는 글로벌 기업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입니다.
마케팅 자동화를 통해 고객 맞춤화된 여정을 설정할 수 있고 이를 통해 이메일, 모바일, 소셜, 광고 등
멀티 채널에서의 캠페인 진행 및 성과 측정을 자동화 할 수 있습니다.

  • 누구나 할 수 있는
    쉬운 마케팅

    드래그앤 드랍 조작 타켓팅

    마케터 스스로 고객 데이터를
    세그멘테이션에서
    캠페인 진행까지 진행 가능

  • 다양한 채널 활용

    이메일, 문자, 카카오톡 등
   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
    실시간 개인화 메시지로 발송

  • 빠른 성과 분석
  • 자사 데이터 활용

데이터 활용도 극대화

  • CRM, Legacy, 온라인 데이터의 선별 및 연동

  • Data 기반 Marketing Personalization 구현

  • Data Refresh 반영한 고객 Segmentation운영 고려

고객 경험 구축 One-stop 지원

  • 마케팅 데이터 파악 > 캠페인 기획 > 캠페인 구현까지의
    Marketing Automation 전 단계 컨설팅

  • 마케팅 업무 프로세스 현황 파악 및 향후 운영 관점에서의
    효율성 증대를 고려한 Automation 구현

Marketing Cloud

  • 데이터 기반 마케팅 자동화 기반 마련

  • 개인화 요소 강화를 통한 마케팅 효과 증대

  • Marketing Segmentation 다변화

  • 채널 별 Data Source 활용을 통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접점 확대

  • 자동화를 통한 마케팅 업무 효율 향상 및 비용 감소

  • 브랜드 마케팅에 대한 고객 만족도 재고

  • Cross Channel 마케팅 Journey를 통한 브랜드 경험 증대

  • 브랜드 내부 인력 솔루션 활용 역량 함양

주요 기능

  • 타겟 세그먼트 제공

    ① 모든 소스에서 데이터를 수집하여 하나의 플랫폼에서 고객에 대한 하나의 뷰 구축,
         단순 또는 복잡한 기준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통합하고 세분화할 수 있는 강력한 세그멘테이션을 제공

    CRM 데이터부터 GA를 통해 수집한 Web, App 데이터는 물론 오프라인 상점 데이터까지 다양한 Data Source를 가져와
         Marketing Cloud(M/A)Import 하여, Automation Studio를 통해 고객이 필요한 세그먼트를 자동 생성

    Email Studio의 필터 생성을 통해 SQL 필요없이 Drag & Drop으로 쉽게 조건에 맞는 타겟 세그멘트 생성이 가능하고
         이를 자동화 툴인 Automation Studio에서 DataBatchImport 할 때
         Email Studio에서 생성한 필터를 적용하여 타겟 세그멘트를 Batch로 생성

    Journey builder의 제외 및 필터 조건 설정을 통해 고객 집합을 추출하여 조건에 따라 세분화된 타겟 세그먼트 제공 가능

  • 캠페인 실행 자동화

    ① 통합된 고객 데이터를 활용한 편리한 타겟팅, 모든 사례에 적합한 Journey 템플릿 활용, Journey 액티비티의
         Drag & Drop 방식 구성으로 직관적인 캠페인 설계를 지원

    ② 캠페인 유형별 구성 - 브랜드 정기 캠페인과 고객 라이프 사이클에 따른 일대일 캠페인을 쉽게 구성하고 운영이 가능

    Journey Builder - 자동화 기능의 정교함을 제공하는 다양한 오브젝트들로 메시지 반응에 따른 분기,
         AI에 의한 자동 분기/발송시간 최적화, AB Test 를 위한 Random 한 대상자 분류, 소셜 광고 연결 등을 자동화

    Journey builder - 다양한 Data Source를 받아서 해당 데이터를 대상으로 일대일 저니를 시작하고
         하나의 Journey에서 다양한 채널로 고객의 Engagement를 유도

    Email, App push, 카카오톡, SMS, LMS 등 다양한 채널의 컨텐츠 구성부터 발송까지 통합된 화면으로 제공
         단, SMS/LMS/Kakao는 국내 현지화 3rd party appPre-Built 되어 제공

  • Email

    Email 메세지를 템플릿, 위젯 기반으로 마케터가 손쉽게 작성 가능하고, 컨텐츠 개인화 도구, A/B Test 도구, 고객 데이터
    제공을 유도하는 고객과의 대화형 Survey 작성 도구, AI 상품 추천 도구 (별도 모듈 도입시만)로 Email 고도화를 지원

  • Mobile

    ① 국내 통신 환경에 맞는 3rd party 메시지 시스템을 연계하여, SMS/LMS/MMS,
         카카오톡(친구톡, 알림톡) 메시지 작성 및 발송 기능을 지원

    Marketing Cloud(M/A)와 국내의 3rd party 메시징 시스템 제공사 간 연동으로
         국내 통신사와 카카오 플랫폼을 통하여 메시지를 서비스하는 아키텍처로 Pre-Built

    App Push, In-App Message, App Inbox 메세지를 손쉽게 구현 가능

  • Web

    Marketing Cloud가 호스팅하는 랜딩 페이지, Microsite, 서베이 제작 및 입력한 고객 데이터를
    캠페인 고객 데이터 모델에 자동 저장 가능

  • 광고(옵션)

    CRM 데이터를 소셜 플랫폼의 Key값과 Drag & Drop으로 매칭하여 개인화 소셜 광고가 가능하고
         일대일 고객 Journey 설계 도구에 자동 연계

    ② 정교하게 세그멘트된 CRM 데이터를 활용하여 소셜 광고 비용은 절감하고 전환율은 향상 가능

  • 마케팅 컨텐츠 제작

    Marketing CloudContent 자동화 도구에서 컨텐츠 라이브러리를 통해 선택하거나
    신규로 컨텐츠를 직접 만들 수 있는 Editor를 제공

  • 마케팅 추천 AI 기능

    AI 기능 Einstein이 데이터를 분석하고 고객의 Next Action을 예측하여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
         결정을 내리는데 서포트

    ② 메시지 딜리버리를 높일 수 있는 분기를 생성하고, 고객 피로도를 감소시킬 수 있는 이메일 발송 최적화를 제안

  • 캠페인 결과 분석 툴

    Journey Analytics - GA360과 연동하여 고객 여정 캠페인의 성과와 목표달성 분석 화면 제공하고,
         각 채널별 고객반응 조회가 가능

    ② 마케팅 캠페인의 퍼포먼스를 분석할 수 있는 분석 툴 Datorama가 탑재

Milvus Process
  • 고객 데이터 분석
    고객 데이터 분석

    매출 및 구매와 관련된
   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해
    고객 인사이트 도출

  • 캠페인 기획 및 운영
    캠페인 기획 및 운영

    데이터 기반의 기획과
    세일즈포스 마케팅 클라우드를
    활용한 캠페인 성과 극대화

  • 캠페인 콘텐츠 제작
    캠페인 콘텐츠 제작

    고객 니즈에 맞는
    차별화된 브랜드 콘텐츠를
    디자인 및 설계

  • 타겟팅 및 발송
    타겟팅 및 발송

    세일즈포스 마케팅 클라우드를
    통해 다양한 고객 접점에 맞는
    커뮤니케이션

  • 캠페인 결과 분석
    캠페인 결과 분석

    캠페인 성과 분석을 통해
    개선점 파악

  • 리포트 대시보드
    리포트 대시보드

    Tableau 대시보드/
    데이토라마를 통한
    투명한 성과 공유

데이터 클라우드로 개별 고객의 프로파일과 행동패턴을 분석하세요.

밀버스는 고도화된 세그멘테이션을 통해 모든 데이터를 연결하고 통합하여 필요한 세그먼트를 생성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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밀버스를 통한 영업, 서비스, 마케팅, 커머스, IT, 분석을 통합하여 더욱 지능적인 방식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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