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RM 컨설팅을 통해 현황을 분석하고
수행전략을 구체화시킵니다.
기업의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
추진 과제와 상세 수행안 정의멤버십 제도 설계 및 운영
데이터마트 구축
CRM캠페인 시스템 구축
분석 대시보드 구축
클릭하시면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.
Customer
Offline Store
(직영/가맹)
Data
Warehouse
CRM
Data Mart
캠페인 시스템
(miCRM)
발송모듈
분석 대시보드
(Tableau)
고객 현황을 고려하여 정기적인 멤버십 제도를 설계,
지속적인 관리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각 접점 및 마케팅 활동으로 발생하는 다양한 정보를
통합 활용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으로 데이터 통합합니다.
전략에 맞는 대상군을 추출하고 커뮤니케이션 실행부터
결과 수집까지 One-Stop으로 운영합니다.
주요 고객 지표와 캠페인 결과를 정기적으로
모니터링하면서 추가적인
Self-analysis
까지 지원합니다.
데이터에 진심인
사람들의 이야기
밀버스는 다양한 산업분야의
클라이언트와 함께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