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식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직영 매장에서 수집 가능한 관리 고객의 한계로 인해, CRM 관리 채널 확장이 필요했습니다.
프로젝트 목표 : 온/오프라인 직영매장, 백화점, 약국 하이퍼 마트 등 다양한 판매 채널에서의 구매자 관리
- O2O 통합 멤버십 플랫폼 구축을 위한 스킴 설계
- 새로운 플랫폼으로의 회원 확보를 위해 다양한 보상 계획 개발 및 제안
다양한 경로에서의 유입 트래픽을 확보하여 신규 회원 대상 커뮤니케이션 한계를 극복했습니다. 또한 새로운 O2O 플랫폼에서 정기적인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진행하고, 다양한 혜택을 통해 회원의 매출 전환을 적극적으로 독려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