남양유업
통합 마일리지 제도 설계
배경
잠재 고객 및 관여도가 높은 고객을 획득 및 적극 관리하기 위해 통합 마일리지 제도의 도입이 필요했습니다.
주요업무
- 고객 인터뷰를 통한 마일리지 관련 니즈 조사
- 타사 벤치마크 및 제도 방향성 도출
- 통합 마일리지 제도 상세 설계
- 웹사이트(직영 쇼핑몰&마일리지 사이트) 개발 컨설팅 및 로드맵 작성
-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
성과
경쟁사 대비 동일한 비용으로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, 고객의 획득 및 유지 관리에 효율성을 꾀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