브랜드 관여도가 높은 핵심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리복 브랜드와 연관성이 높은 오프라인 채널을 발굴하여, 가입 유도 캠페인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자 했습니다.
스파르탄 레이스, 피트니스 페스티벌 등 리복 브랜드와 연관된 오프라인 행사의 참가자들을 대상으로, 리클럽 멤버십 회원가입을 유도하는 캠페인을 기획하여 운영했습니다.
잠재 고객 가입 유도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관여도가 높은 비회원들을 회원으로 전환하여, 유의미한 회원을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. 또한 해당 회원들을 하나의 Target segment로 분류하여, 유관 행사 정보와 관련 혜택 등을 제공해 브랜드 로열티를 높였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