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표준 대시보드 플랫폼
타겟팅부터 캠페인 발송 및 성과 데이터 분석까지, micrm을 통해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.
Solution 특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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빠른 인사이트 도출 미리 구성된 대시보드 템플릿에 데이터베이스를 연결하면 바로 대시보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고객 니즈에 맞는 화면/대시보드 제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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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양한 대시보드 구성 다양한 종류의 대시보드를 통해 더 많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. 고객분석, 매출분석, 제품분석, 소셜분석 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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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연한 필터 활용 다양한 필터를 활용하여 기준을 변경하고 원하는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날짜, 판매채널, 회원등급 등 데이터 필터 적용
Dashboard Categor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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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PI Tree 매출과 관련된 주요 지표들을 트리맵 형식으로 구성하여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. 회원 매출, 구매 회원수, 신규가입자, 객단가 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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매출 분석 매출 Trend 분석부터 매출에 영향을 주는 다양한 외부 요인 분석까지 다양한 시각의 분석을 할 수 있습니다. 기간별 매출 트렌드/온·오프라인 매출 비중/성연령별 매출/시간대별 매출/날씨·코로나 등 외부영향 분석 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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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 분석 회원의 Lifecycle 분석과 고객 싱글뷰 등을 통해 고객에 대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. 회원 Lifecycle 분석/성연령별 회원 수/등급별 회원 수/회원 매출 10분위 분석 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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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 분석 Best 제품 및 각 제품에 대한 상세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Best 제품 순위, 연령별 구매자 수, 교차구매 상품 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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매장 분석 매장별 매출, 직원별 생산성 등 다양한 관점의 매장 분석을 통해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. 매장별 매출, 재고 관리, 방문자 수, 직원별 매출 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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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ocial Flatform 분석 Social 채널(네이버, 카카오, 페이스북, 인스타그램 등)에 대한 다양한 데이터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Owned Media(구독자 수, 좋아요 수 등), 디지털 광고(CPM, CPC, CPV 등) 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