밀버스는 항상 성과 및 혁신을 지향하는
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CRM
전략
컨설팅 02-3288-1331
henry@milvus.co.kr
강영한 본부장

귀사의 고객관리 현황을 진단하고,
고객 자산과 기업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
CRM 전략과 상세 설계안을 제안합니다.

멤버십 제도 설계부터 구축, 운영, VOC 관리까지!


  • 멤버십 제도
    설계 및 구축

    고객 입장에서의
    편의성과
    기업 입장에서의
    효율성을 고려한
    멤버십 제도를
    설계 및 구축합니다.

    • 멤버십 정책
      멤버십 정책 회원 가입에서부터 휴면, 탈퇴까지
      멤버십 운영을 위한 정책 정의와 혜택 설계
    • 관리 전략
      관리 전략 가입, 첫 구매, 재 구매, 우수회원에 이르는
      회원의 라이프사이클 정의와 관리 전략 수립
    • 런칭 캠페인
      런칭 캠페인 신규 멤버십 런칭 또는 멤버십 개편에 따른
      회원과 잠재회원 대상의 런칭 캠페인 기획

  • VOC 운영
    구조 설계

    콜센터, 홈페이지 등
    고객접점에서의
    VOC 수집에서부터,
    처리, 활용에 이르는
    VOC 운영 구조
    전반에 대한 전략과
    프로세스를 설계합니다.

    • 관리 전략
      관리 전략 고객 문의/건의/불만 관리를 위한
      주요 지표 정의, 상세 운영 전략 설계
    • 협업 체계
      협업 체계 고객 문의와 컴플레인 응대를 위한
      효율적인 업무 프로세스 개발
    • 시스템 설계
      시스템 설계 수집에서부터 처리, 활용까지
      통합적인 VOC관리를 위한 시스템 설계

  • CRM
    로드맵 설계

    CRM 현황
    진단을 바탕으로
    단계적인 CRM
    로드맵과 추진과제를
    설계합니다.

    • 목표 수립
      목표 수립 CRM 시뮬레이션을 통한
      현실적인 연간/월별 KPI 수립
    • 과제 정의
      과제 정의 고객의 편의성과 기업의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
      CRM 추진 과제와 수행안 정의
    • 도입 전략
      도입 전략 추진 과제에 대한 우선 순위 평가와
      도입 시기 정의